사무원관련 서류안내 | |||
1. 사무원 채용승인 서류 | |||
① 채용승인신청서 1부(지부장경유 - 지부장 의견, 지부장 직인) ② 이력서 1부 (사진 부착, 도장 날인) ③ 주민등록초본 or 등본 1부 ④ 가족관계증명서 1부 ⑤ 신원진술서 ⑥ 사진 2장 ⑦ 신원보증(사무원 전원) ⑧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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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사무원 채용서류 | |||
① 채용신고서 2부 (지부장 경유) ② 법무사 사무원 명부 2부(사진 부착, 도장 날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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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사무원 해임서류 | |||
① 해임신고서 2부 (지부장 경유) ② 사무원증 반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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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등기소 출입증 신청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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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등기소출입증(타인으로) 변경시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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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등기소출입증 분실시재발급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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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재직 증명서 | |||
8. 경력 증명서 | |||
9. 대체사무원 관련 서류 | |||
① 사무원휴직등 신청서 ② 대체사무원 채용승인신청서 ③ 휴직 등 사무원 복직신고서 ④ 대체사무원 등 해임신고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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